Hello,

kok nae-ga ha-myun an-dweneun MAGIC...🧚

게임 리뷰/One hour one life

one hour one life 남자친구의 현황

✿도담도담 2018. 4. 15. 22:41


남자친구가 요즘 one hour one life라는 게임을 시작했다 ㅋㅋㅋ

제목 그대로 한시간에 하나의 삶을 사는 게임인데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조합법이 굉장히 복잡하다고 한다.


한국말 패치가 안돼있어서 영어를 번역해가면서 게임을 하고있댄다 ;

자랑하는게 너무 웃겨서 블로그에 사담처럼 기록해놓고 싶어서 글을 쓴다 ㅋㅋㅋㅋ






중간에 멍청하게 서있는 사람이 남자 친구 캐릭터다 ㅋㅋㅋㅋㅋㅋ

아래에 food meter이라고 배고픔을 뜻하는데 포만감이 없어지면 굶어 죽어 버린다.

그래서 농사를 열심히 해야 하는 !!

이번엔 굉장히 크고 잘 가꾸어진 마을에 정책했나부당 ㅋㅋ



왼쪽분은 몰입을 했는지 아빠라고 불러 라고 하는게 귀엽다 ㅋㅋㅋ

어제 당근 파이를 만들어 보겠다고 하길래 만들었냐고 물으니

누군가가 열심히 일한다고 선물해 줬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등에 있는게 당근 파이 :D



물뜨러 다니는 아조씨 ~


그리고 자기가 갑자기 대장이 됐는데 왕관이 생겼다며 사진을 보냈다.



겁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할아버지가 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영어 번역하더니 탁월한 일꾼이 되어 가고 있나 보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할아버지 되면 캡쳐해서 보내 달랬는데

뱀한테 물려서 죽어버렸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왕관을 후손한테 전달했어야 했는데!!!ㅋㅋㅋㅋ




끝ㅋㅋㅋ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