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kok nae-ga ha-myun an-dweneun MAGIC...🧚

2019/05 3

웹 프로그래밍/PHP
[XE] krzip모듈 사용방법

다들 krzip을 로그인이나 게시판에서 자동으로 사용하다 보니 외부에서 사용할 일이 잘 없나보다... 사용하려고 찾아보니 아무도 외부에서 안사용했더라..(굉굉..😭 그래서 직접 타고타고 들어가서 사용법 찾아냈다..^0^.. 언제 또 쓰일지 모르니 블로그에 남긴다. 사실 krzip모듈의 뷰에 가면 떡하니 바로 나올줄 알았다. 하지만 그쪽에 없더란거..😫 //krzip $oKrzipModel = getModel('krzip'); $krzip = $oKrzipModel->getKrzipCodeSearchHtml('address', $arg); 모델에 위치하고있다. 첫번째 매개변수는 input의 name이 될 친구, 두번째 매개변수는 input의 value가 될 값(배열)이다. 저렇게 가져와서 php페이지에 {..

2019.05.28 ﹒ 21:20
웹 프로그래밍
[ SQL문 ] 가장 최신 데이터 가져오기, JOIN 참고 사진

SELECT * FROM '테이블명' WHERE '컬럼명' = (SELECT max(regdate) FROM '테이블명' ) 처음 GROUP BY와 ORDER BY를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 했었는데 안되더라 ^0^..;; 인터넷을 보니 된다던 사람도 있었는데 데이터베이스 종류가 달라서 그런지 나는 안되었던.. 그래서 직접 작성했다 :) 까먹을까봐 포스팅! +) JOIN 참조 사진 장황한 길보다 해당 사진이 이해하기 쉬워서 가져와봤다ㅎㅎ

2019.05.22 ﹒ 12:51
일기장
[ 순비누 후기 ] "올리블리 1.9 멀티 클렌저" 사용기

처음 써보는 종류의 포스팅이다. 이번엔 5년동안 나의 동반자 "순비누"를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얼마나 사용했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다... 5년 이상 사용한 친구인 것 같다🙆 처음 만나게 된 이유는 바로 🌱새싹이 자란다는 말🌱에... 비누에서 어떻게 새싹이 자라..?하면서 궁금증으로 첫만남을 하게 됐었다ㅋㅋ 이게 벌써 어엿 5년이 넘었다니.. 판매 페이지에도 있는 움짤인데 다시봐도 신기하다...( 그리구 징그럽다ㅋㅋㅋㅋ ) 원래는 계면활성제가 2.2%들어가서 2.2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친구였는데.. 최근에 계면활성제가 1.9%로 줄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타사 클렌저들을 보면 정말 많은 성분이 표시 되어있는데 이 순비누의 성분을 보면 놀랍다. "정제수, 올리브오일, 에탄올,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쌀가루, ..

2019.05.17 ﹒ 21:39